건어물은? 맥주앤? 노가리
작성자 정보
- 엎치성공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39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어릴땐 턱아프고 짜서 별로 안좋아했는데 나이먹고나니
짭조름하니 딱 맥주안주로 좋더라구요ㅋㅋㅋㅋ
맥주에 노가리 생각나서 구워 산타에서 카라한판팅궜는데
기분이 좋아서그런지 왠지 더 잘주네요^^
수익은 쬐깬나도 기분좋게 삽시다~~ㅎ
짭조름하니 딱 맥주안주로 좋더라구요ㅋㅋㅋㅋ
맥주에 노가리 생각나서 구워 산타에서 카라한판팅궜는데
기분이 좋아서그런지 왠지 더 잘주네요^^
수익은 쬐깬나도 기분좋게 삽시다~~ㅎ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