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같은거 왜 함?
작성자 정보
- 카라없이못삼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41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아침부터 회사 동료가 주가 폭락한다고 울기 직전
보는 내가 다 안쓰럽고 그러네요ㅠ
나도 해볼까 생각하다가도 저런거 보면 또 손 안가게댐..
그냥 저는 산타에서 바카라로 소소하게 놀렵니다ㅎ
소소하게 벌고 소소하게 잃고 그냥 재미로 하는거죠
보는 내가 다 안쓰럽고 그러네요ㅠ
나도 해볼까 생각하다가도 저런거 보면 또 손 안가게댐..
그냥 저는 산타에서 바카라로 소소하게 놀렵니다ㅎ
소소하게 벌고 소소하게 잃고 그냥 재미로 하는거죠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