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참 빠르다 그죠?
작성자 정보
- 카라없이못삼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21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요새 시간이 진짜 빠르다고 느껴지는게
벌써 6월입니다 ㅋㅋ 1년의 반이 지났어요
하루하루가 참 빠른데 이게 다 산타 때문은 아닐까ㅎ
일하는 시간외에 취미로 하는대도
조금만 놀다보면 한 두시간 금방이니까요 ㅋㅋ
벌써 6월입니다 ㅋㅋ 1년의 반이 지났어요
하루하루가 참 빠른데 이게 다 산타 때문은 아닐까ㅎ
일하는 시간외에 취미로 하는대도
조금만 놀다보면 한 두시간 금방이니까요 ㅋㅋ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