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지노바카라후기

카페인 보다는 도파민

작성자 정보

컨텐츠 정보

본문

사람들이 모닝커피를 마시는 이유는
아무래도 카페인 섭취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아침에 정신 차리려고 그러죠ㅎ

하지만 저는 카페인보다 도파민으로 정신차리는편
도파민 뽑는대는 역시 산타만한 곳이 없죠?ㅋㅋ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1,033 / 1 페이지

공지글


최근글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