엎치성공 ??ㄴㄴ 오늘은 정빵성공이다!!!
작성자 정보
- 엎치성공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45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먹죽 2시간동안 진짜 많이했는데 20장넣고 60빼면 나는 아주 만족한댜.....
아직 은행점검이라 출금은 못하는데 더 욕심 안부리고 출하고 내일 또 도전해야지^~^
오늘 쓰레기도 줍고 열심히 살았는데 오타니도 덕 쌓을라고 쓰레기 줍고다닌다매요??
나도 쓰레기 줍고 20출 5000마감 가쥬아!!!!!!!!!!!!!!!!!!!!
아직 은행점검이라 출금은 못하는데 더 욕심 안부리고 출하고 내일 또 도전해야지^~^
오늘 쓰레기도 줍고 열심히 살았는데 오타니도 덕 쌓을라고 쓰레기 줍고다닌다매요??
나도 쓰레기 줍고 20출 5000마감 가쥬아!!!!!!!!!!!!!!!!!!!!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