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해요 프라그마틱^~^
작성자 정보
- 시원하게가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50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에볼 패턴자리 별로길래 프라그가서 놀아봤네요
생각보다 그림장도 괜찮고 패턴도 이쁘게 떠 에볼보다 큰수익 ㅆㅆㅆㅆㅆㅆ
한번씩 에볼자리 안좋을때 프라그도 같이 참고해서 봐야겠어요
오늘도 수익 나이따~~
생각보다 그림장도 괜찮고 패턴도 이쁘게 떠 에볼보다 큰수익 ㅆㅆㅆㅆㅆㅆ
한번씩 에볼자리 안좋을때 프라그도 같이 참고해서 봐야겠어요
오늘도 수익 나이따~~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