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뱅뱅뱅뱅뱅뱅뱅뱅
작성자 정보
- 코코뱅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48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안녕하십니까 행님들 코코뱅 인사 오지게 박습니다
오늘 눈에 불을키고 봤더니 뱅자리가 기가막히게 보이는 날이네요ㅋㅋㅋㅋ
0.5%씩 떼어가긴해도 잘보이는자리 들어가는게 맞지않겠습니까
지인중에 어떤사람은 0.5% 아까워서 플만 까는사람도 있다고 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
식사챙기시고 필승하는 하루됩시다!!
오늘 눈에 불을키고 봤더니 뱅자리가 기가막히게 보이는 날이네요ㅋㅋㅋㅋ
0.5%씩 떼어가긴해도 잘보이는자리 들어가는게 맞지않겠습니까
지인중에 어떤사람은 0.5% 아까워서 플만 까는사람도 있다고 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
식사챙기시고 필승하는 하루됩시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