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두한번 탄다 래쓰꼬~~~~~~
작성자 정보
- 엎치성공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86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밥 맛있게 먹고 커피한잔 타서 바카라하러 앉았는데 오늘 롤비 많을듯ㅋㅋㅋㅋ
롤링만 한 500채우고 똥떨어지는거 열심히 받아 먹는중
딴대쓰다가 롤비 빼는거 보고 정털려서
롤비 비율 좀 낮아도 롤비안빼는 산타가 좋은것같아여
롤비랑 30만원 챙겨서 퇵은!
롤링만 한 500채우고 똥떨어지는거 열심히 받아 먹는중
딴대쓰다가 롤비 빼는거 보고 정털려서
롤비 비율 좀 낮아도 롤비안빼는 산타가 좋은것같아여
롤비랑 30만원 챙겨서 퇵은!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