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시원하게 갔다 ^~^
작성자 정보
- 시원하게가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47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나는 그냥 3~4방 시원하게 쏘고 먹고 나오고 출금하는게 좋더라ㅋㅋㅋㅋ
딜러랑 오래 씨름해봤자 좋을게1 1도없음
어쩌피 계속계속 잃는 구조라 그냥 튕기면 딴방가고
초반에 잘부면 물고 3~4개만 자리봐서 먹고나옴
오늘도 빠이팅합시다!!!!!
딜러랑 오래 씨름해봤자 좋을게1 1도없음
어쩌피 계속계속 잃는 구조라 그냥 튕기면 딴방가고
초반에 잘부면 물고 3~4개만 자리봐서 먹고나옴
오늘도 빠이팅합시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