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좀 닉네임처럼 시원하게가자
작성자 정보
- 시원하게가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5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오늘도 헛빵인가..... 초반에 기분 좋아서 캡쳐 2개 한거빼고 계속 죽고 먹고 반복하니까
멘탈이 못버티겠네여 ..... ㅠㅠㅠㅠ
롤링비 쌓이는게 좋긴한데 빠른수익 빠른단판 원하는데
산타가 물고 안놔줌....
그래도 아직 30 남아있긴한데 쉬다가 내일 재도전 해봐야겠네요
다들 건승ㅠㅠ
멘탈이 못버티겠네여 ..... ㅠㅠㅠㅠ
롤링비 쌓이는게 좋긴한데 빠른수익 빠른단판 원하는데
산타가 물고 안놔줌....
그래도 아직 30 남아있긴한데 쉬다가 내일 재도전 해봐야겠네요
다들 건승ㅠㅠ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