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러 RKO 맥인 썰푼다
작성자 정보
- 시원하게가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56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에볼에서 딜러가 자꾸 줄듯말듯 깝죽거리면서 먹죽시키길래
답답해서 바로 존시나 빙의해서 RKO 시원하게 맥이고
삥뜯어옴ㅋㅋㅋㅋㅋ 내가 자리본 짬밥이 몇년인데 까불어ㅋㅋㅋㅋㅋ
산타에서 1분출금받았고 저녁에 한잔 하러가야겄다
답답해서 바로 존시나 빙의해서 RKO 시원하게 맥이고
삥뜯어옴ㅋㅋㅋㅋㅋ 내가 자리본 짬밥이 몇년인데 까불어ㅋㅋㅋㅋㅋ
산타에서 1분출금받았고 저녁에 한잔 하러가야겄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