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값을 하러 왔습니다
작성자 정보
- 시원하게가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47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역시 나는 이름값을 하'고 살아야해 ㅋㅋㅋㅋ
시원시원한 파란색 테이블에서 시원하게 한탕 먹었네요
이방은 왠지 내가 패턴읽는게 쉬워서 생각한대로 다 나오니까
점쟁이 빙의한줄;;; 저번에 2억 먹었을때도 이렇게 먹었는데
앞으로도 산타 사대가 좋았으면좋겠다ㅠㅠㅠ
시원시원한 파란색 테이블에서 시원하게 한탕 먹었네요
이방은 왠지 내가 패턴읽는게 쉬워서 생각한대로 다 나오니까
점쟁이 빙의한줄;;; 저번에 2억 먹었을때도 이렇게 먹었는데
앞으로도 산타 사대가 좋았으면좋겠다ㅠㅠㅠ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