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지노바카라후기

닉값을 하러 왔습니다

작성자 정보

컨텐츠 정보

본문

역시 나는 이름값을 하'고 살아야해 ㅋㅋㅋㅋ
시원시원한 파란색 테이블에서 시원하게 한탕 먹었네요
이방은 왠지 내가 패턴읽는게 쉬워서  생각한대로 다 나오니까
점쟁이 빙의한줄;;; 저번에 2억 먹었을때도 이렇게 먹었는데
앞으로도 산타 사대가 좋았으면좋겠다ㅠㅠㅠ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1,033 / 1 페이지

공지글


최근글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