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열심히 복구중...
작성자 정보
- 이태원장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31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아.. 어제 털리고 열받아서 잠도 설친듯? ㅜㅜ
오늘은 다행이 복구 조금은 하고 나왔네요 ㅋ
하... 생각보다 손실은 크지 않는데 한번에
복구하고 싶어도 또 질질 끌려다닐까봐 못하겠어요 ㄷㄷ
오늘은 다행이 복구 조금은 하고 나왔네요 ㅋ
하... 생각보다 손실은 크지 않는데 한번에
복구하고 싶어도 또 질질 끌려다닐까봐 못하겠어요 ㄷㄷ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