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GD 봉준호 프라그 레스꼬~~~
작성자 정보
- 코코뱅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41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엄청 오랜만에 깔끔하게 프라그로 달려봤는데 나름대로 성과가 있어 다행입니다^^
낮에 이두 삼두 같이 조졌는데 팔이 안올라가서 죽을것같네요.....
지금 쓰고있는데도 삼두가 짜릿짜릿 완전 맛도리입니다ㅠㅠㅠㅠ
다들 건강하게 오래오래 장수배팅합시다 ^^
낮에 이두 삼두 같이 조졌는데 팔이 안올라가서 죽을것같네요.....
지금 쓰고있는데도 삼두가 짜릿짜릿 완전 맛도리입니다ㅠㅠㅠㅠ
다들 건강하게 오래오래 장수배팅합시다 ^^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