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구 2틀째 도전~!
작성자 정보
- 이태원장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02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역시 복구할때는 단기로 수익만 보고 딱 나와야 됨 ㅋㅋ
내 실력이 그렇게 좋지 못하니...ㅠㅠ 산타도 운빨 한계가 있어서...
오늘 수익으로 복구 거의 다했네요 ~ ^^
아 딜러님 얼굴은 혹시 모르니 모자이크 처리를 ㅋㅋㅋ
딜러님은 소중하니까 ㅋ
내 실력이 그렇게 좋지 못하니...ㅠㅠ 산타도 운빨 한계가 있어서...
오늘 수익으로 복구 거의 다했네요 ~ ^^
아 딜러님 얼굴은 혹시 모르니 모자이크 처리를 ㅋㅋㅋ
딜러님은 소중하니까 ㅋ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