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하게 가버렸다.....
작성자 정보
- 시원하게가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8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아 오늘은 정말 안풀리네요ㅋㅋㅋㅋㅋㅋ
요몇일 잘풀린다고 좋아했더니 역시 지노는 냉정하네요ㅋㅋㅋ
그래도 그나마 사대 잘맞는 산타 맞아서 이것저것 잘 챙겨주고
아직은 많이 수익권이라 저녁에 심기일전 해봐야겠어요
오늘도 건승하셔요^^
요몇일 잘풀린다고 좋아했더니 역시 지노는 냉정하네요ㅋㅋㅋ
그래도 그나마 사대 잘맞는 산타 맞아서 이것저것 잘 챙겨주고
아직은 많이 수익권이라 저녁에 심기일전 해봐야겠어요
오늘도 건승하셔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