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저녁은 치킨이닭!!!
작성자 정보
- 코코뱅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94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안녕하십니까 행님덜 코뱅이 인사 박습니다!!!!!!!!!!
오늘은 반차쓰고 운동하고 씻고 단백질찾는데 뭐 없어서
월요일 치팅한번 진행해보려고 합니다!!!!
운동열심히했으니 술은 빼고 치킨만기다리는중ㅎㅎㅎㅎㅎ
기다리던차에 산타도 한번 조져주고
TMI 노가리도 조지러왔네여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건승하십쇼!!!
오늘은 반차쓰고 운동하고 씻고 단백질찾는데 뭐 없어서
월요일 치팅한번 진행해보려고 합니다!!!!
운동열심히했으니 술은 빼고 치킨만기다리는중ㅎㅎㅎㅎㅎ
기다리던차에 산타도 한번 조져주고
TMI 노가리도 조지러왔네여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건승하십쇼!!!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