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줄 제대로 탓네요 ㅎ
작성자 정보
- 이태원장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52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산타 테이블 입성하자마자 뱅줄 보여서
바로 타봤는데 연달아 4번을 더가네?
혹시몰라 지켜보는 중에 또 풀줄인가? 하고 들어갔는데
그건 아니였네요 ㅋ 24찍고 나왔습니다!! 기분 째짐 ㅋㅋㅋ
바로 타봤는데 연달아 4번을 더가네?
혹시몰라 지켜보는 중에 또 풀줄인가? 하고 들어갔는데
그건 아니였네요 ㅋ 24찍고 나왔습니다!! 기분 째짐 ㅋㅋㅋ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