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이면 월급이다ㅠㅠㅠㅠ
작성자 정보
- 코코뱅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50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안녕하십니까 행님덜 코뱅입니다!!!!
월급전에 생활비가 떨어져서 오느른 소액바카라 소카라 해봤네여ㅋㅋㅋ
그래도 항상 밝게 웃으면서 살다보니 노력의 결과가 따라오는것같아
소액이여도 오늘도 만족하며 웃습니다ㅎㅎㅎ
산타가 늘 고마울 따름이네요~~~
월급전에 생활비가 떨어져서 오느른 소액바카라 소카라 해봤네여ㅋㅋㅋ
그래도 항상 밝게 웃으면서 살다보니 노력의 결과가 따라오는것같아
소액이여도 오늘도 만족하며 웃습니다ㅎㅎㅎ
산타가 늘 고마울 따름이네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