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목요일 가즈아~!!!!!
작성자 정보
- 코코뱅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76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안녕하십니까 행님덜 코뱅이 인사 오지게박습니다!!!!
일하다가 더위먹어서 ㄹㅇ 뒤지는줄.....
그냥 집에서 에어컨쐬면서 배팅만 하고싶다ㅠㅠㅠㅠㅠ
오늘도 허덕이며 하루를 보내다보니 시간이 참 빨리가네요
산타에서 회포 시원하게 풀고! 내일만 일하면 휴무다 ^~^
일하다가 더위먹어서 ㄹㅇ 뒤지는줄.....
그냥 집에서 에어컨쐬면서 배팅만 하고싶다ㅠㅠㅠㅠㅠ
오늘도 허덕이며 하루를 보내다보니 시간이 참 빨리가네요
산타에서 회포 시원하게 풀고! 내일만 일하면 휴무다 ^~^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