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지노바카라후기

뱅보단 플이 맛있지~

작성자 정보

컨텐츠 정보

본문

바카라 유저라면 뱅커포단 플레이어를 선호
뱅보단 플이 확실히 맛나죠 그죠?ㅎ
오늘도 산타에서 플레이어 편식 좀 해봤어요 ㅋㅋ

그냥 느낌 잘 안오면 플 누르는 편ㅎ
먹었을 때 그 맛이 두배네요 역시 ㅎ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1,035 / 1 페이지

공지글


최근글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