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보단 플이 맛있지~
작성자 정보
- 카라없이못삼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9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바카라 유저라면 뱅커포단 플레이어를 선호
뱅보단 플이 확실히 맛나죠 그죠?ㅎ
오늘도 산타에서 플레이어 편식 좀 해봤어요 ㅋㅋ
그냥 느낌 잘 안오면 플 누르는 편ㅎ
먹었을 때 그 맛이 두배네요 역시 ㅎ
뱅보단 플이 확실히 맛나죠 그죠?ㅎ
오늘도 산타에서 플레이어 편식 좀 해봤어요 ㅋㅋ
그냥 느낌 잘 안오면 플 누르는 편ㅎ
먹었을 때 그 맛이 두배네요 역시 ㅎ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