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지노바카라후기

무지성 플레이했어요

작성자 정보

  • 까불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그냥 머리 아파서 아무 생각 없이 눌렀어요
“몰라 그냥 이거야” 하면서 뱅커 눌렀는데 이기고
“설마 또?” 하고 플레이어 눌렀는데 또 이김...
진짜 머리 비우고 무지성으로 재미보고
무튼 마음 편하게 하면 더 잘 되는 거 같네요
낮잠 잘게요 이제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1,036 / 1 페이지

공지글


최근글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