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지성 플레이했어요
작성자 정보
- 까불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8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그냥 머리 아파서 아무 생각 없이 눌렀어요
“몰라 그냥 이거야” 하면서 뱅커 눌렀는데 이기고
“설마 또?” 하고 플레이어 눌렀는데 또 이김...
진짜 머리 비우고 무지성으로 재미보고
무튼 마음 편하게 하면 더 잘 되는 거 같네요
낮잠 잘게요 이제
“몰라 그냥 이거야” 하면서 뱅커 눌렀는데 이기고
“설마 또?” 하고 플레이어 눌렀는데 또 이김...
진짜 머리 비우고 무지성으로 재미보고
무튼 마음 편하게 하면 더 잘 되는 거 같네요
낮잠 잘게요 이제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