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이 반 이라고 했나요
작성자 정보
- 카라없이못삼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4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옛말에 이런 말이 있죠 시작이 반이다
그만큼 시작이 중요하고 시작만 잘해도 반은 했다
이런 의미로 쓰이는거 같은데요
산타에서의 이번주 시작이 나쁘지가 않습니다
저는 이번 주 벌써 절반은 성공한걸까요?
그만큼 시작이 중요하고 시작만 잘해도 반은 했다
이런 의미로 쓰이는거 같은데요
산타에서의 이번주 시작이 나쁘지가 않습니다
저는 이번 주 벌써 절반은 성공한걸까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