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러양반 딱 대 엎치나가신다
작성자 정보
- 엎치성공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33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오늘 출근하다가 정류장가는길에 5만원권 떨어져있어서 바로 줍줍ㅎㅎㅎㅎ
날씨는 꾸리꾸리하니 별로였는데 역시 나는 될놈될인가봄ㅋㅋㅋㅋㅋ
오늘운세 확인했으니까 퇴근하고 산타에 바로 충전 가쥬아~!~!!!!!!
늘 오늘만같이 돈이 착착 붙었으면 너무너무좋겠네요ㅎㅎ
날씨는 꾸리꾸리하니 별로였는데 역시 나는 될놈될인가봄ㅋㅋㅋㅋㅋ
오늘운세 확인했으니까 퇴근하고 산타에 바로 충전 가쥬아~!~!!!!!!
늘 오늘만같이 돈이 착착 붙었으면 너무너무좋겠네요ㅎㅎ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