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비우고 넷플 보면서
작성자 정보
- 행복한뱃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44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어제 밤에 머리 아파서
넷플 틀어놓고 아무 생각 없이 눌렀어요
근데 이상하게 흐름 좋길래 무지성 연ㄴ타
산타가 제 두통을 치료 해주려는건지 ㅋㅋㅋㅋ
결국 그렇게 에어팟 끼고 영화까지 한 편 다 봤네요
다들 그냥 가끔 생각 비우고 가볍게 해봐요 의외로 잘 풀릴수도
넷플 틀어놓고 아무 생각 없이 눌렀어요
근데 이상하게 흐름 좋길래 무지성 연ㄴ타
산타가 제 두통을 치료 해주려는건지 ㅋㅋㅋㅋ
결국 그렇게 에어팟 끼고 영화까지 한 편 다 봤네요
다들 그냥 가끔 생각 비우고 가볍게 해봐요 의외로 잘 풀릴수도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