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밥 하던때가 좋았는데..
작성자 정보
- 타타요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6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혼자 밥 먹고 카페 가서 바카라 한 판씩 돌렸거든요.
근데 그거 한 번 구경하던 과장님이 관심 보이시더니
이젠 점심마다 같이 타요
"줄 이상하게 꺾이네" 한마디 던지면서
둘이 분석하는 모습이 ㅋㅋㅋㅋㅋ
오늘도 디저트빵 예정중
근데 그거 한 번 구경하던 과장님이 관심 보이시더니
이젠 점심마다 같이 타요
"줄 이상하게 꺾이네" 한마디 던지면서
둘이 분석하는 모습이 ㅋㅋㅋㅋㅋ
오늘도 디저트빵 예정중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