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취소요 ..
작성자 정보
- 행복한뱃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9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여친 오늘 아침부터 만나기로 했는데
피곤하다고 파토 내서
방에서 산타 켰는데
이기고 나니까 짜증났던 것도 사라지고
오히려 나 혼자 시간 보낸 게 이득처럼 느껴졌네요
데이트보다 이게 더 뿌듯한 오전입니다.
피곤하다고 파토 내서
방에서 산타 켰는데
이기고 나니까 짜증났던 것도 사라지고
오히려 나 혼자 시간 보낸 게 이득처럼 느껴졌네요
데이트보다 이게 더 뿌듯한 오전입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