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출근길에..
작성자 정보
- 까불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38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금요일 출근길, 지하철에서 사람들에 치여서
너무 심심하고 피곤하길래 산타 켜봤어요
살짝 눌러봤는데 첫 판 적중!
사람들 다 졸고 있는 와중에 혼자 속으로 소리 지름
지하철에서 딱 5분 투자했는데 기분은 하루 종일 뿌듯할 예정입니다.
이 기분 잘 유지해서 불금 달릴게요 ㅋㅋㅋ
너무 심심하고 피곤하길래 산타 켜봤어요
살짝 눌러봤는데 첫 판 적중!
사람들 다 졸고 있는 와중에 혼자 속으로 소리 지름
지하철에서 딱 5분 투자했는데 기분은 하루 종일 뿌듯할 예정입니다.
이 기분 잘 유지해서 불금 달릴게요 ㅋㅋㅋ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