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제대로된 줄이 하나도 없네
작성자 정보
- 기봉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2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산타에서 줄 타볼만 하면 끈기고 나오나 해서 탈려면 또 끈기고 ㅋㅋ
간만 보길래 그냥 베팅~ 흐름좀 탓을때 먹죽구간..
그냥 5만원 건지고 나왔네요 ㅋ 좀아니다 싶으면 걍
나오는게 최고 ㅋ
간만 보길래 그냥 베팅~ 흐름좀 탓을때 먹죽구간..
그냥 5만원 건지고 나왔네요 ㅋ 좀아니다 싶으면 걍
나오는게 최고 ㅋ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