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릴 땐 한 판이 정답
작성자 정보
- 까불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7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오후 2시 넘으니까 진짜 눈꺼풀이 무겁더라고요
그래서 커피 대신 산타 켜서 한 판 눌렀습니다
줄 흐름이 부드럽게 이어지는 테이블 잡아서
살짝 들어갔는데 바로 적중 성공
정신이 번쩍 들고 기분도 확 살아어요 ㅎㅎㅎ
이제 커피 마실 필요도 없ㅎ다~
그래서 커피 대신 산타 켜서 한 판 눌렀습니다
줄 흐름이 부드럽게 이어지는 테이블 잡아서
살짝 들어갔는데 바로 적중 성공
정신이 번쩍 들고 기분도 확 살아어요 ㅎㅎㅎ
이제 커피 마실 필요도 없ㅎ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