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하고~~ 시원하게
작성자 정보
- 시원하게가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46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힐링 제대로한 하루네요 연차내고 내일부터 휴가라서
가족들이랑 외식도하고 오랜만에 빙수도 돈주고 사먹어봤네요ㅋㅋㅋㅋ
암만 힘들고 지쳐도 아이들좋아하고 와이프 좋아하니 이맛이 일하지 싶어요
산타에서 오늘 논돈 다 멘징하고 출금했는데
모두들 행복한 휴가보내시고 수익기원합니다
가족들이랑 외식도하고 오랜만에 빙수도 돈주고 사먹어봤네요ㅋㅋㅋㅋ
암만 힘들고 지쳐도 아이들좋아하고 와이프 좋아하니 이맛이 일하지 싶어요
산타에서 오늘 논돈 다 멘징하고 출금했는데
모두들 행복한 휴가보내시고 수익기원합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