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가리에 맥주가 맛있긴해
작성자 정보
- 엎치성공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60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산타카지노 켜놓고 노가리구워서 마요네즈랑 맥주 세팅했네요ㅋㅋㅋㅋ
에어컨쐬면서 하고싶은거 다하는게 얼마나 오랜만인지 행복 그잡채ㅎㅎㅎ
머리는 텅 비우고 패턴따라 줍줍 주워먹다보니 금방 종착지가 보이네요
출금하고 맥주나 좀 더 사러가야겠습니다
에어컨쐬면서 하고싶은거 다하는게 얼마나 오랜만인지 행복 그잡채ㅎㅎㅎ
머리는 텅 비우고 패턴따라 줍줍 주워먹다보니 금방 종착지가 보이네요
출금하고 맥주나 좀 더 사러가야겠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