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딜러는 코리안이야 ㅋ
작성자 정보
- 최병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25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어제는 그렇게 산타에서 그림이 안보이더니
오늘은 그럭저럭 보여서 수익마감 했네요 ㅋ
역시 딜러분은 한국분이 안정감 있는듯?ㅋ
+10만 만들고 나왔네요~
모두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
오늘은 그럭저럭 보여서 수익마감 했네요 ㅋ
역시 딜러분은 한국분이 안정감 있는듯?ㅋ
+10만 만들고 나왔네요~
모두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