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혼좀 나자 나화났다
작성자 정보
- 코코뱅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41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너무더워서 더위먹고 분노게이지 끝까지 찼네요ㅋㅋㅋㅋㅋ
집와서 에어컨 바로 틀고 선풍기에 아이스크림 빡!!!!!
더위야 물러나라 눈치있으면 얼른 장마가 왔으면 좋겠네요ㅠㅠㅠ
산타카지노에서 시원하게 여름 날려버리고
수익까지 가져가니 더할나위가 없네요
집와서 에어컨 바로 틀고 선풍기에 아이스크림 빡!!!!!
더위야 물러나라 눈치있으면 얼른 장마가 왔으면 좋겠네요ㅠㅠㅠ
산타카지노에서 시원하게 여름 날려버리고
수익까지 가져가니 더할나위가 없네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