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줄을 한번 타줘야 안전빵이네 ㅋ
작성자 정보
- 이태원장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2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역시 산타는 줄이 안나오면 좀 섭섭한 느낌 ㅋㅋ
오늘 섭섭할뻔 했는데 다행이 뱅줄 하나 타고 나옴 ㅋㅋ
줄4연승 맛있게 먹고 먹죽으로 2연패 당했네요 ...ㅠㅠ
그래도 9만 수익으로 마감!!!
오늘 섭섭할뻔 했는데 다행이 뱅줄 하나 타고 나옴 ㅋㅋ
줄4연승 맛있게 먹고 먹죽으로 2연패 당했네요 ...ㅠㅠ
그래도 9만 수익으로 마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