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보믄 노가리Z~~~
작성자 정보
- 엎치성공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90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왠지모르게 막 기분좋은날 있잖아여 저는 그게 바로 오늘인듯^^
재활용도 싹다 분리수거하고 이것저것 집정리도 하고
요리도 해서 먹었네요ㅎㅎㅎㅎ 마지막 수익만 잘붙으면 하루 마무리 끝빨나는데
쿵짝짝쿵짝짝 산타 그패봐바 뭐시여 장이여??? ㅋㅋㅋㅋㅋ
타짜빙의해서 누나 대학금 챙겨 떠나렵니다
재활용도 싹다 분리수거하고 이것저것 집정리도 하고
요리도 해서 먹었네요ㅎㅎㅎㅎ 마지막 수익만 잘붙으면 하루 마무리 끝빨나는데
쿵짝짝쿵짝짝 산타 그패봐바 뭐시여 장이여??? ㅋㅋㅋㅋㅋ
타짜빙의해서 누나 대학금 챙겨 떠나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