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풀릴때는 방을 옮겨보자~
작성자 정보
- 이태원장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4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오늘 산타 방을 잘못 선택했나...ㅠㅠ
너무 안맞네.. 마이너스는 늘지는 않아서
그나마 괜찮았는데 복구가 안됨.....ㄷㄷ
바로 옆방으로 옮기니까 흐름 겨우 타서
그나마 복구하고 -1만원 으로 마감...
너무 안맞네.. 마이너스는 늘지는 않아서
그나마 괜찮았는데 복구가 안됨.....ㄷㄷ
바로 옆방으로 옮기니까 흐름 겨우 타서
그나마 복구하고 -1만원 으로 마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