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운날은 항상 손실이 크네요...
작성자 정보
- 이태원장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3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아 어제는 산타에서 수익 4만원이라도 건지고 나왔지..
오늘은 손실마감...ㅠㅠ 이리 꼬이고 저리꼬이고
그림 안보이고 흐름 한번꼬이니 멘탈 터지고..ㅠㅠ
-20만 손실 마감.... ㅠㅠ
오늘은 손실마감...ㅠㅠ 이리 꼬이고 저리꼬이고
그림 안보이고 흐름 한번꼬이니 멘탈 터지고..ㅠㅠ
-20만 손실 마감.... ㅠㅠ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