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그림 참 어렵다...ㅠㅠ
작성자 정보
- 기봉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8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오늘도 어제처럼 산타 방들어가서
줄나올때까지 대기타고 있는데
줄이 안나오네....ㅠㅠ
결국에는 퐁당 으로 먹죽 하다가
흐름 패턴으로 바뀌더니 그나마 수익본거 털려버림....ㅠㅠ
-15만... 이걸 이렇게 마감하네요..ㅠㅠ
줄나올때까지 대기타고 있는데
줄이 안나오네....ㅠㅠ
결국에는 퐁당 으로 먹죽 하다가
흐름 패턴으로 바뀌더니 그나마 수익본거 털려버림....ㅠㅠ
-15만... 이걸 이렇게 마감하네요..ㅠㅠ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