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도면 그냥 삥 뜯기
작성자 정보
- 에돌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72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요 근래 드래곤타이거 승률이 너무 좋네요 ㅋㅋ
이정도면 그냥 삥 뜯기 수준 아닌가..
산타에게 조금 미안해지긴 하는데요 ㅎ
그래도 과거에 잃은것도 많아서 가져가는것도 있어야쥬
줄 때 감사히 먹고 도망가겠씁니다 ㅋㅋ
이정도면 그냥 삥 뜯기 수준 아닌가..
산타에게 조금 미안해지긴 하는데요 ㅎ
그래도 과거에 잃은것도 많아서 가져가는것도 있어야쥬
줄 때 감사히 먹고 도망가겠씁니다 ㅋㅋ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