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부터 배에 기름칠 하겠는데
작성자 정보
- 에돌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7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점심식사 전에 간단하게 드타 한게임 했습니다!
오늘 산타에서의 폼이 나쁘지 않은데요? ㅋㅋ
기대했던거 이상으로 수익이 났습니다ㅎ
기세로 밀어부치고 싶은데 시간도 없고 또 너무 욕심같아서 스탑
오늘은 점심부터 배에 기름칠을 좀 해야겠습니다ㅎ
오늘 산타에서의 폼이 나쁘지 않은데요? ㅋㅋ
기대했던거 이상으로 수익이 났습니다ㅎ
기세로 밀어부치고 싶은데 시간도 없고 또 너무 욕심같아서 스탑
오늘은 점심부터 배에 기름칠을 좀 해야겠습니다ㅎ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