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시비거는건가요???
작성자 정보
- 시원하게가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25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살다살다 너무길어서 LI 형태로 나오는건 처음봤네요ㅋㅋㅋㅋㅋㅋ
먼저 패턴한번 보고 같이 평가해주실분?
이거 이렇게 주면 에볼루션에서 셔플러 뭐라안하나요???ㅋㅋㅋㅋㅋ
나야 신나게 먹고 나왔는데 봐도봐도 신기하네요
먼저 패턴한번 보고 같이 평가해주실분?
이거 이렇게 주면 에볼루션에서 셔플러 뭐라안하나요???ㅋㅋㅋㅋㅋ
나야 신나게 먹고 나왔는데 봐도봐도 신기하네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