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주말
작성자 정보
- 시원하게가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43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오늘 딸래미데리고 로봇랜드 다녀왔는데 너무좋아하네요
바이킹 타면서 무섭다고 난리치더니 또 탈꺼라고 객기부리는게
얼마나 귀엽던지 눈에 넣어도 안아프다는게 이런말인가봅니다
돈쓴거 멘징치려고 산타와서 시동걸고 달리는데
딸이랑 행복하라고 그러는지 팍팍 퍼주네요^^
바이킹 타면서 무섭다고 난리치더니 또 탈꺼라고 객기부리는게
얼마나 귀엽던지 눈에 넣어도 안아프다는게 이런말인가봅니다
돈쓴거 멘징치려고 산타와서 시동걸고 달리는데
딸이랑 행복하라고 그러는지 팍팍 퍼주네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