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뱅커가 효자네요 ㅋㅋ
작성자 정보
- 카라없이못삼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29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저는 바카라를 할 때 벵커보단 플레이어 선호하는 편이에요ㅎ
누구나 다 그렇겠지만 벵커는 수수료가 있자나요?
그런데 오늘은 산타가 벵커를 너무 많이 꺼내는듯한..
많이주면 따라가야죠 뭐 ㅋㅋ 오늘은 벵커가 효자네요ㅎ
수익만 나면 수수료 그깟게 뭐 중요하겠습니까~
누구나 다 그렇겠지만 벵커는 수수료가 있자나요?
그런데 오늘은 산타가 벵커를 너무 많이 꺼내는듯한..
많이주면 따라가야죠 뭐 ㅋㅋ 오늘은 벵커가 효자네요ㅎ
수익만 나면 수수료 그깟게 뭐 중요하겠습니까~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