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실인줄 알았는데 수익이네~
작성자 정보
- 이태원장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77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오늘 플줄 한번 안탓으면 손실로 나올뻔 했네요 ㄷㄷ
항상 중후반 부터 흐름 꼬이면 정신을 못차려서..ㅠㅠ
손실 마감 인줄 알았는데 확인해보니 9만 수익 중이라
챙기고 나왔네요~ 다행...ㅠㅠ
항상 중후반 부터 흐름 꼬이면 정신을 못차려서..ㅠㅠ
손실 마감 인줄 알았는데 확인해보니 9만 수익 중이라
챙기고 나왔네요~ 다행...ㅠㅠ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