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땐 쿨하게 이길 땐 시원하게
작성자 정보
- 시원하게가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44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딜러 탓, 시스템 탓 그딴 거 안 하고 내 판단이 전부다라고 생각했음
지면 그냥 인정하고 털고 나올생각이였는데 수익 시원하네요ㅋㅋ
이기면 욕심내지 말고 바로 빼는게 인지상정!!
오늘 한 판 산타에서 잘 땡기고 시원하게 이겨서 기부니가 너무 좋다ㅎ
지면 그냥 인정하고 털고 나올생각이였는데 수익 시원하네요ㅋㅋ
이기면 욕심내지 말고 바로 빼는게 인지상정!!
오늘 한 판 산타에서 잘 땡기고 시원하게 이겨서 기부니가 너무 좋다ㅎ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