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발 늦었어도 흐름은 잡았네요
작성자 정보
- 최병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7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아 뱅줄 플줄 다 못먹었네... 아쉽..ㅠㅠ
플줄 마지막 먹고 바로 역배팅부터
흐름 바로 타버렸네요 ㅎ 반복은 눈에 보이니 쉽게
먹어주고~ 이후 반복 1번 더 나와줬네요
중반까지 먹죽으로 진행되서 수익만 챙기고 퇴장~!
플줄 마지막 먹고 바로 역배팅부터
흐름 바로 타버렸네요 ㅎ 반복은 눈에 보이니 쉽게
먹어주고~ 이후 반복 1번 더 나와줬네요
중반까지 먹죽으로 진행되서 수익만 챙기고 퇴장~!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