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들어 올 때 노 젓기?
작성자 정보
- 카라없이못삼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18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물 들어 올 때 노 저으라는 말이 있죠
흐름이 왔으면 그 흐름타고 쭉 가라는 말인데
어제 오늘 산타에서 흐름이 좋네요
여기서 좀 더 속도를 올릴지 그만해야 할지
일단은 분위기 좋으니 조금 더 욕심 내보려 합니다
흐름이 왔으면 그 흐름타고 쭉 가라는 말인데
어제 오늘 산타에서 흐름이 좋네요
여기서 좀 더 속도를 올릴지 그만해야 할지
일단은 분위기 좋으니 조금 더 욕심 내보려 합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