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름만잘타도~~~반은성공ㅎ
작성자 정보
- 축축한스님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7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충전하자마자 괜히 손이 가는데로 보다 흐름대로 따라 가니까
꽤나 안정적으로 먹었네요 역시 고집부리다가
집안 망한다는 소리가 괜히 나오는게 아닌듯ㅎㅎㅎㅎ
목표만 채우고 고집 안부리고 ㅎㅎㅎ
조용히 철수 하는게 제 목표이긴하는데 그건 아직 자제가 좀ㅎㅎㅎ어렵긴함ㅎ
꽤나 안정적으로 먹었네요 역시 고집부리다가
집안 망한다는 소리가 괜히 나오는게 아닌듯ㅎㅎㅎㅎ
목표만 채우고 고집 안부리고 ㅎㅎㅎ
조용히 철수 하는게 제 목표이긴하는데 그건 아직 자제가 좀ㅎㅎㅎ어렵긴함ㅎ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