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가다 모가지 꺽였네 껄껄..
작성자 정보
- 가자가자가보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02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처음엔 분위기 꽤 괜찮았는데 막판에 살짝 꺾였네요....
그래서 결과가 조금 아쉽게 남았음ㅠㅠㅠㅠ
많이 잃은 건 아니라 크게 부담은 없지만ㅋㅋㅋ
그래도 그냥 웃으면서 넘기자 뭐
오늘은 경험했다고 생각하면 되겠지여~~
내일은 더 깔끔하게 풀릴 거라 믿어봅시다 !!!
그래서 결과가 조금 아쉽게 남았음ㅠㅠㅠㅠ
많이 잃은 건 아니라 크게 부담은 없지만ㅋㅋㅋ
그래도 그냥 웃으면서 넘기자 뭐
오늘은 경험했다고 생각하면 되겠지여~~
내일은 더 깔끔하게 풀릴 거라 믿어봅시다 !!!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